광고닫기

제로베이스원 리키박건욱한유진, '트웰브' OST 불렀다

OSEN

2025.08.25 01: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리키박건욱한유진이 '트웰브'의 OST '구원(Salvation)' 가창에 참여해 방송과 동시에 뜨거운 화제성을 견인하고 있다.

디즈니플러스·KBS 2TV 드라마 '트웰브'는 동양의 12지신을 모티브로 한 시리즈로 인간을 수호하기 위해 인간의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는 12천사들이 악의 무리에 맞서는 전투를 그린 액션 히어로물이다. 

제로베이스원 리키박건욱한유진이 부른 '구원'은 드라마의 웅장한 스케일과 어울리는 드라마틱한 보컬 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극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은 그간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완전체로는 케이블채널 tvN '엄마친구아들', Mnet '스테이지 파이터', tvN '견우와 선녀' 등 여러 작품의 OST를 통해 강력한 팀 시너지를 입증했다. 이와 함께 멤버 개인 및 유닛으로도 OST에 참여하며 다채로운 보컬 컬러를 선보이는 등, 팀 전체의 음악적 매력을 더욱 풍성하게 확장해 가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9월 1일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를 발매하며, 전격 컴백한다. '네버 세이 네버'는 제로베이스원이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자, 제로즈(ZEROSE, 팬덤명)와 함께 쌓아 올린 음악 여정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을 담은 앨범이다. 제로베이스원은 평범한 현실 속에서도 특별한 무언가를 꿈꾸는 이들에게 포기하지 않는다면 '불가능은 없다(NEVER SAY NEVER)'라는 강렬한 응원의 메시지를 건넨다.

또 리키박건욱한유진이 참여한 '트웰브' OST '구원'은 내달 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mail protected]

[사진]웨이크원 제공.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