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정성일, '닮은꼴 유재석' 얼마나 좋으면 "프로필 사진 박제" ('짠한형')

OSEN

2025.08.25 02:2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짠한형'에서 정성일이 다시 한번 유재석 닮은 꼴 모습을 보였다. 

25일 방송된 유튜브 '짠한형' 채널을 통해 'EP. 107 MZ가 만든 '느좋'의 진화! 어른들의 '느좋좋' 등장!'란 영상이 게재, 배우 조여정과 정성일이 출연했다.

이날 배우 정성일에겐 출연하자마자 "유재석 닮은 꼴"이라 소개, "유재석이 좋아하겠다"고 했다. 정성일은 미남 배우로 꼽히기 때문.

그러자 옆에 있던 조여정도 "마음에 들었는지 정성일도 프로필 사진1년을 해놓더라"고 하자 정성일은 "원래 팬"이라 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에 신동엽이 "안경쓰면?"이라 묻자, 정성일은 즉석에서 뿔테안경을 착용하는 센스를 보였다.  이에 신동엽은 더 닮은 꼴인 정성일에 "진짜 한껏 멋부린, 깔롱부린 목소리 좋은 유재석이다"며 놀라워했다.

 ‘더 글로리’ 공개 이후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서 정성일의 인기가 터졌다. 바로 유재석의 닮은꼴이라는 것. 극 중 정성일의 모습이 안경을 벗은 유재석과 비슷하다며 SNS에서 화제가 됐다. ‘더 글로리’를 보지 않았더라도 정성일과 유재석의 닮은꼴 이슈는 알 수 있을 정도. 결국 정성일은 이 일로 유재석이 진해하는 케이블채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캐스팅되면서 꿈의 만남(?)이 이뤄지기도 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짠한형'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