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FOOD ( 지구촌마켓 대표 : 김종택) 가 지난 8월 1일 부터 웃브리지 지점에서 Nation benefits 선불카드를 취급하기 시작했다. Medicare Advantage plan을 가지고 있는 노약자분들과 웃브리지 근처에 거주하거나 영어가 불편한 한인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다.
Nation Benefits 선불 카드를 사용하여 지정된 식료품을 구매하실 수 있다. 지정된 제품에는 신선육류 및 과일과 채소, 통조림, 냉동식품 등 모든 식품이 포함된다. 그리고 오더버 카운터 의약 제품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이카드를 사용하는 모든 한인분들께 8월 말까지 크린 위생장갑 한팩씩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동안 Global Food 웃브리지점에선 Aetna등 메디케어 보험사가 제공하는 카드를 사용할수 있었으며 지난 8월 1일부터 Nation Benefit 선불 카드로 확대를 시행했다. 지구촌 마켓은 2002년 매나세스에 1호점을 개점한 이래 우드브리지 점, 알렉산드리아 점,매릴랜드 실버스프링, 옥슨힐점 ,볼티모어점 등 6개 점포를 운영 중이며, 대형 물류센터인 수퍼맥스도 2016년에 개업했다. 또 세계 각국의 다양한 식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인터넷 샤핑몰(iGlobalfood.com)도 2018년부터 시작해 전국에서 오더가 가능한 판매망 을 구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