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NCT 해찬, 솔로 데뷔곡 ‘CRZY’로 펼쳐낼 매혹의 순간

OSEN

2025.08.25 18:1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NCT 해찬이 솔로 데뷔곡 ‘CRZY’(크레이지)로 거칠고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해찬 정규 1집 ‘TASTE’(테이스트)는 타이틀곡 ‘CRZY’를 포함해 다양한 분위기의 R&B 장르 총 11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9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타이틀곡 ‘CRZY’는 2000년대 초반 특유의 거칠고 강렬한 힙합 펑키 리듬 위에 기타 스트로크와 리드미컬한 보컬이 어우러져 다이내믹한 긴장감을 자아내는 R&B 팝 댄스 트랙으로, 우연히 마주한 매혹적인 상대를 밀고 당기는 유혹의 순간을 담아낸 가사가 몰입도를 높인다.

또한 해찬은 이번 곡을 통해서 보컬과 랩, 퍼포먼스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역량을 드러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강렬하게 각인시킬 전망이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오늘(26일) 0시 NCT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Bitter Sweet’(비터 스위트) 콘셉트 이미지에는 거친 무드 속 공허하면서도 깊이 있는 감정이 느껴지는 해찬의 모습이 담겨 있어, 첫 솔로 앨범으로 보여줄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한편, 해찬 정규 1집 ‘TASTE’는 9월 8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email protected]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