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케데헌' 메기 강 감독, '문명특급' 출연...9월 11일 공개 [공식]

OSEN

2025.08.25 18:4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연휘선 기자] '케이팝 데몬 헌터스(약칭 케데헌)'의 메기 강 감독이 '문명특급'에 뜬다. 

26일 웹예능 'MMTG 문명특급' 측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메기 강 감독이 출연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연은 매기 강 감독 측이 먼저 ‘MMTG 문명특급’에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한 일정 중 유일한 유튜브 출연이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인터뷰는 매기 강 감독의 삶과 커리어, 케이팝 팬으로서의 열정, 그리고 케이팝 데몬 헌터스 제작 비하인드까지 모두 아우르는 밀도 높은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MC 재재는 작품의 주인공 '루미'로 분장한 '재루미' 캐릭터로 등장해 매기 강 감독을 맞이했다. 작품 속 밈을 재치 있게 활용한 재재의 인터뷰에 매기 강 감독은 '찐웃음'을 터뜨리며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가장 큰 관심을 끈 부분은 작품 비하인드였다. 매기 강 감독은 팬들이 궁금해하던 설정, 캐릭터 기획 배경, 음악과 연출 방향 등에 대해 세세히 언급했으며, 후속 작품에 대한 힌트도 짧게 언급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또 수년간 쌓아온 케이팝 팬심도 유감없이 드러냈다. 재재가 제시한 다양한 아이돌 사진을 보고, 얼굴만으로 포지션과 캐릭터 등 특성을 짚어내며 진정한 ‘케이팝 고인물’ 면모를 과시했다.

MMTG 문명특급 제작진은 “단순한 인터뷰가 아닌, 매기 강 감독의 진짜 이야기를 끌어내기 위해 다양한 장치를 준비했다”며 “케이팝과 애니메이션의 경계를 넘나드는 새로운 콘텐츠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궁금한 시청자라면 반드시 봐야 할 방송”이라고 전했다. 오는 9월 11일 목요일 오후 6시에 공개.

/ [email protected]

[사진] MMTG 제공.


연휘선([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