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막바지 더위, 에어컨 점검·교체의 적기

Los Angeles

2025.08.25 20:5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SK 쿨링
 
남가주의 2025년 여름은 평년보다 온화하게 시작됐지만, 마지막 국면에 접어들며 강력한 열파가 엄습했다. 막바지 무더위가 지속되는 시점에서, 여름 동안 가동된 에어컨의 상태를 점검하고, 최적의 냉방 성능 유지를 위해 필요 시 교체하는 것이 권장된다.
 
LA 한인타운의 에어컨 명가 'SK쿨링'(대표 제임스 림)에도 최근 들어 점검과 설치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 림 대표는 "여름 내내 과부하로 가동된 에어컨은 소모가 많아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제때 점검과 교체를 하지 않으면 더위가 끝나기 전 불시에 고장이 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SK쿨링은 한국형 첨단 기능을 갖춘 에어컨을 주문부터 설치, 애프터서비스, 오래된 유닛 교체 및 수리까지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LG 에어컨 공식 대리점으로서 ▶공기 정화.제습 기능의 냉난방 겸용 에어컨 ▶벽걸이형 ▶시스템 에어컨 ▶커머셜 냉장.냉동고 등 다양한 라인업을 다루며, 설치와 중고 판매, 정기 메인터넌스까지 책임진다.
 
특히 잔고장이 적고 시원한 성능으로 정평이 난 SK쿨링 제품은 오랜 시간 고객 만족도를 높여왔다. 제임스 림 대표는 건축.플러밍.전기.소방 라이선스를 갖춘 전문가로, 34년의 경력을 바탕으로 "에어컨에 관한 모든 것을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는 것이 SK쿨링의 사명"이라고 말했다.
 
300만 달러 보험에 가입된 전문 업체로서,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 역시 장점이다. 막바지 무더위를 대비하고 내년 여름까지 걱정 없이 지내려면 지금이 바로 에어컨 점검과 교체의 최적기다.
 
▶문의: (213)364-4000
 
▶주소: 845 S. Grand View St, Los Angeles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