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고현정x아이유 성격=데칼코마니..장도연 "결이 비슷해" ('살롱드립2')

OSEN

2025.08.26 07:2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 배우 고현정이 ‘살롱드립2’에서 자신의 일 스타일과 가치관을 전하며, 아이유와 닮았다는 평을 들었다.

26일 공개된 유튜브 예능 살롱드립2(EP.105)에는 고현정이 출연했다.

먼저 그는 “장도연이 궁금했다”며 첫 인사를 건넸고, 장도연은 “나 소름 돋았다, 너무 신기하다”며 환영했다.

장도연은 “변영주 감독님이 ‘고 배우 잘 부탁한다’는 문자를 주셨다”며 “현장에서 고현정 자리를 많이 들었는데, 약간 장군님처럼 총대를 메고 대신했다더라”라고 전했다. 이에 고현정은 “촬영 내내 나도 행복했다”며 웃음을 지었다.

고현정은 자신에 대해 “내가 피곤한 캐릭터라더라. 나도 내가 대장군, 리더인 줄 알았다”고 말하며 “‘일하는 사람만 일한다’는 분위기가 싫다. 난 그걸 다 본다. ‘왜 너만 일해?’라고 말하기도 한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집을 나오는 순간부터 빨리 퇴근하고 싶은 사람”이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장도연은 “고현정 주변에는 일 잘하는 사람들만 남을 수밖에 없겠다”며 공감했고, 이어 “아이유와 비슷하다”고 덧붙였다. 고현정이 “아이유 씨가?”라며 놀라워하자 장도연은 “뭔가 잘 되는 사람들, 이미 하나 이룬 사람들의 결이 비슷하다”고 설명했다.

고현정은 “나라를 구하는 일 하는 것도 아닌데, 나왔으면 무사히 잘 촬영하고 빨리 갔으면 좋겠다”며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이를 들은 장도연은 “얘기도 시작 안 했는데 호되게 혼난 느낌, 담배 피우다 걸린 느낌”이라며 폭소를 터뜨렸다.

/[email protected]

[사진]’OSEN DB'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