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성은 유튜브 채널 돌연 삭제 날벼락…"가이드 위반? 너무 속상해"

OSEN

2025.08.26 21:4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김성은 SNS

김성은 SNS


[OSEN=장우영 기자] 배우 김성은의 유튜브 채널이 갑작스럽게 삭제됐다. 최근 손연재에 이어 김성은까지, 이유를 알 수 없는 연이은 채널 삭제에 혼란스러움이 가중되고 있다.

27일 김성은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조금은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어요. 26일 저녁에 갑자기 제 유튜브 채널이 예기치 않게 삭제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저희 제작진과 함께 바로 이의 신청은 해두었어요. 그래도 지난 2년 동안 정말 열심히 가꿔왔던 공간이라 순간 너무 속상하더라고요”라는 글을 남겼다.

김성은은 “하지만 채널이 꼭 무사히 복구되리라 믿고 있어요. 저보다 우리 삐삐님들이 더 걱정하실까 봐 이렇게 먼저 소식 전합니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채널인 만큼 곧 다시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할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늘 고맙고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김성은의 유튜브 채널은 ‘유튜브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여 계정이 해지되었습니다’라는 안내 문구와 함께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다.

김성은에 앞서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의 유튜브 채널도 같은 이유로 삭제된 바 있다. 손연재는 바로 이의 신청을 진행했고, 채널을 복구하는데 성공했다. 김성은은 역시 너무 속상하다는 심경과 함께 채널이 꼭 복구되리라는 믿음을 전했다.

한편 김성은은 2009년 축구선수 정조국과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