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피부 특성에 맞춘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리샤(Trisha) 스킨케어'가 최근 LA 한인타운 중심지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트리샤는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률적인 관리가 아닌 고객 개개인의 피부 상태를 정밀 분석해 최적의 플랜을 제안한다. 클렌징과 마스크팩, 마사지 테라피를 기본으로 럭셔리 골드 테라피, 산소 테라피, 비타민C 집중 테라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조합한다. 또한 초음파와 고주파 EP 장비를 활용한 피부 개선, 미백, 리프팅, 노화 방지 효과까지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10회 예약 시 줄기세포 앰플을 활용한 MTS(마이크로니들링) 1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홈케어 관리까지 책임진다.
또한 트리샤는 브라질에서 사랑받는 천연 스킨케어 브랜드인 Natura, Granado, 클래식 비누로 유명한 Phebo를 통해 자연주의를 강조하는 한편 독일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Dr. Grandel의 고농축 앰플 프로그램을 활용해 리프팅.수분.광채 효과를 강화하는 집중 케어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아름다움의 기본은 자연스러움"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4D 자연눈썹, 반영구 아이라인, 입술 라인 시술도 함께 진행한다.
미아 리 원장은 "트리샤는 '귀부인'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최우선 가치로, 고객 한 분 한 분을 귀부인처럼 귀하게 모시겠다"라고 전했다.
트리샤 스킨케어는 한인타운 함지박 건물 내에 위치하며, 방문 고객은 2시간 무료 파킹을 이용할 수 있다.
▶문의: (213)570-4601
▶주소: 3407 W. 6th St. #721, Los Angeles
# 알뜰탑# 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