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대희 딸 김사윤, 3표 몰표 성공···안유성→이종원 子까지('내 새끼의 연애')

OSEN

2025.08.27 05: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오세진 기자] ‘내 새끼의 연애’ 김대희의 딸 김사윤이 이종혁의 아들을 제외한 모든 남성 출연자들에게 몰표를 받았다.

27일 방영한 tvN STORY, 티캐스트 E 채널 ‘내 새끼의 연애’에서는 첫인상에 대한 마음으로 카세트 테이프에 마음을 녹음한 것을 주고받았다.

남성 출연자가 먼저 확인한 후 여성 출연자들의 공개가 이루어졌다. 김사윤은 사물함을 열자마자 테이프 개수를 보고 소리를 질렀다. 무려 3표나 받았던 것이다.

안유성 명장의 아들 안선준은 “오늘 짧은 시간 함께한 만큼 재미있고 즐거웠다. 남은 4일 동안도 같이 재미있는 추억 만들고 싶다”라고 말했고, 박호산의 아들 박준호는 “오늘 첫날이라 궁금하다. 앞으로 친하게 지내자”라며 간결하게 마음을 말했다.

이종원의 아들 이성준은 “사윤 님 안녕하세요, 저 성준입니다. 일단은 첫 번째로 단둘이 대화할 때 제가 뽑았는데, 혹시 기분이 너무 안 나쁘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면서 “그리고 저도 먹는 거 좋아하니까, 시장 가는 거 나중에 같이 갔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설레는 멘트를 전해 김사윤을 덩달아 설레게 만들었다./[email protected]

[사진 출처] tvN STORY, 티캐스트 E 채널 ‘내 새끼의 연애’


오세진([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