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월세 1200만원' 소유, 이태원·한남동 '35억' 고급빌라 매입? "이사 준비중"[핫피플]

OSEN

2025.08.27 09:19 2025.08.27 09:2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최규한 기자] 11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MBC 드림센터 녹화 스튜디오에서 MBC에브리원 ‘히든아이’ 1주년 기자간담회가 열렸다.‘히든아이’는 CCTV, 바디캠, 블랙박스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사건, 사고를 분석하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 쇼이다.가수 소유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5.08.11 / dreamer@osen.co.kr

[OSEN=최규한 기자] 11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MBC 드림센터 녹화 스튜디오에서 MBC에브리원 ‘히든아이’ 1주년 기자간담회가 열렸다.‘히든아이’는 CCTV, 바디캠, 블랙박스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사건, 사고를 분석하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 쇼이다.가수 소유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5.08.11 / [email protected]


[OSEN=김나연 기자]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이사 준비중인 근황을 전했다.

26일 'ootb STUDIO' 채널에는 "다이어트? 부동산? 그냥 다 알려주겠쏘"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포렌식' 콘텐츠에는 소유가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휴대폰을 낱낱이 공개했다. 그러던 중 카톡 어플을 열었고, 소유는 "이건 나와의 카톡"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대화창에는 매매글 링크만 잔뜩 공유돼 있었다. 매매가 35억의 이태원동 남산힐부터 매매가 26억짜리 한남동 효성빌리지까지 고급 빌라들 매매글을 스크랩해둔 모습.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소유는 "이사 가시려고요?"라고 묻자 "맞다. 이사 가려고 요즘 보고 있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이태원동을 주로.."라고 꼬집자 "꼭 이태원 아니어도 되는데 지금 한남동이 좀 잘 맞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매매로 하시려고 생각하시나보네요? 테라스가 있는데 위주로 좀 생각하시는것 같고. 고기 구워 드셔야되니까"라고 분석하자 "저는 약간 앞에 시야에 뭐가 있는걸 별로 안좋아한다. 집순이다 보니까 또 답답하면 안된다"라고 강조했다.

또 "주택같은건 어떠냐"는 질문에는 "주택은 들어보니까 관리하기 되게 힘들다고 하더라. 그리고 너무 비싸다. 그런거 살 돈 없다"라고 선을 그었다.

한편 소유는 지난 2023년 '아침먹고가' 콘텐츠를 통해 한남동 고급 아파트에서 월세로 살고있는 근황을 전했다. 당시 장성규는 "여기가 매매가 안 되는 집이라더라. 월 1200만원이던데"라고 말했고, 소유는 "집 타입마다 다르긴 한데 여기가 올랐다. 저는 여기 5년 있었다"고 남다른 재력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ootb STUDIO


김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