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남주♥김승우 6년 전 불화설 터진 이유?.."술 취해 112 실종신고" [Oh!쎈 이슈]

OSEN

2025.08.27 19:40 2025.08.27 23:5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이대선 기자] 배우 엄태웅이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국립발레단 출신 발레리나 윤혜진(33) 씨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배우 김승우,김남주 부부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날 결혼식은 임신 3개월째인 예비신부를 배려해 양측 가족과 지인들이 참석, 비공개로 진행됐다.결혼식 사회는 엄태웅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심정운 대표가, 주례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오지철 대표가 맡았다. 축가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로 인연을 맺은 가수 성시경과 유희열이 불렀다.또한, 결혼식에 ‘1박2일’ 멤버 김승우, 이수근, 차태현, 성시경, 주원, 김종민을 비롯해 친분이 있는 많은 스타가 참석했다.앞서 엄태웅은 지난해 11월 4일 방송된 ‘1박2일’에서 깜짝 결혼발표를 해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6월 엄태웅의 누나 엄정화의 소개로 처음 만난 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윤혜진 씨는 현재 임신 3개월이다. 예비신부 윤혜진 씨는 원로배우인 윤일봉 씨의 딸이자 국립발레단 출신 윤혜진 씨로 엄태웅보다 5세 연하다.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 출신으로 문화부장관상까지 받은 대한민국 대표 발레리나다./sunday@osen.co.kr

[OSEN=이대선 기자] 배우 엄태웅이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국립발레단 출신 발레리나 윤혜진(33) 씨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배우 김승우,김남주 부부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날 결혼식은 임신 3개월째인 예비신부를 배려해 양측 가족과 지인들이 참석, 비공개로 진행됐다.결혼식 사회는 엄태웅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심정운 대표가, 주례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오지철 대표가 맡았다. 축가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로 인연을 맺은 가수 성시경과 유희열이 불렀다.또한, 결혼식에 ‘1박2일’ 멤버 김승우, 이수근, 차태현, 성시경, 주원, 김종민을 비롯해 친분이 있는 많은 스타가 참석했다.앞서 엄태웅은 지난해 11월 4일 방송된 ‘1박2일’에서 깜짝 결혼발표를 해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6월 엄태웅의 누나 엄정화의 소개로 처음 만난 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윤혜진 씨는 현재 임신 3개월이다. 예비신부 윤혜진 씨는 원로배우인 윤일봉 씨의 딸이자 국립발레단 출신 윤혜진 씨로 엄태웅보다 5세 연하다.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 출신으로 문화부장관상까지 받은 대한민국 대표 발레리나다./[email protected]


[OSEN=박소영 기자] “너무 사랑해서”

김남주가 2019년 실종신고 해프닝을 다시 떠올렸다. 남편 김승우가 아내를 너무 사랑해서 벌어진 달달 해프닝이었다.

28일 오후 공개되는 SBS Life 예능 프로그램 ‘안목의 여왕 김남주’ 15회에서 김남주는 자신의 스튜디오 주방을 새롭게 바꿨다며 “감격스럽다. (결혼 후)나만을 위한 공간을 처음 가져본다. 나도 혼자 있고 싶은데 혼자 있을 공간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이들 한창 키울 때 너무 너무 답답했다. 내 공간도 없고 어디 가서 혼자 있고 싶은데 없어서 무작정 호텔을 갔다. TV를 보며 쌀국수 등 음식을 먹었는데 너무 좋았다. 그래서 연락을 안 받았는데 남편이 그 때 112에 신고를 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실제로 지난 2019년 5월 한 맴체는 김승우가 김남주를 실종신고했고 김남주가 서울의 한 호텔에서 발견됐다고 보도하며 두 사람의 불화설을 제기했다. 그러나 이는 오보였고 사랑꾼 김승우의 만취 에피소드였다.

당시 김남주는 OSEN에 실종신고와 관련해 "김승우 씨 좀 말려주세요"라며 "우리 정말 잘 살고 있다. 김승우 없이 못 산다”고 속내를 비쳤다. 관계자 또한 “김남주 휴대전화 배터리가 없어 꺼졌다. 하필 그때 김승우가 술이 취해 김남주에게 전화를 했다. 통화가 안 되자 너무 사랑한 나머지 걱정이 되서 신고를 한 것”이라고 해명했던 바다.

이때를 다시 회상한 김남주는 “호텔에서 1박 2일을 했는데 딸이 엄마를 걱정하니까 딸을 데리고 왔더라. 엄마 여기서 혼자 잘 지내고 있었다 하니까 다행이라고 하며 쌀국수를 시켜 달라고 하더라. 같이 음식을 먹었다”고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꺼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안목의 여왕’ 15회는 28일(목)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캡처


박소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