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주니(JUNNY), 금빛 매력 담았다..'SOUR' 비주얼라이저 추가 공개

OSEN

2025.08.27 23:3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아티스트 주니(JUNNY)가 'SOUR' 비주얼라이저로 감각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주니(JUNNY)는 지난 27일 오후 1theK(원더케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null(널)'의 더블 타이틀곡 중 'SOUR(사워)'의 공식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정규 2집 'null(널)'로 컴백한 주니는 발매 당일 'Energy(에너지)' 공식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데 이어 이날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SOUR' 비주얼라이저를 오픈했다. 주니의 두 가지 매력이 음악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SOUR' 비주얼라이저 속 주니는 금발 헤어로 변신해 아이돌 같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아날로그 필름을 연상시키는 화면과 어지러움을 의도한 연출이 곡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배가한다. 주니의 자유로운 움직임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주니가 직접 작사, 작곡한 'SOUR'는 서로의 감정을 시험하듯, 알 듯 모를 듯 엇갈리는 긴장감 속에서 피어나는 감정의 흐름을 그려낸 곡이다. 끌림이라는 감정이 가진 본능적이고 혼란스러운 에너지를 음악에 이어 영상미로도 담아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정규 2집 'null(널)'은 'Energy'와 'SOUR'를 포함해 총 12곡으로 구성돼 있다. 주니는 매력적인 음색과 독창적인 음악 스타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null(널)'을 통해 또 한번 K-R&B 싱어송라이터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주니는 최근 스포티파이(Spotify)의 공식 글로벌 라이징 아티스트 지원 프로그램인 RADAR KOREA(레이더 코리아) 아티스트로 선정된 바 있다. 정규 2집 'null(널)'을 성공적으로 발매한 주니는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사진]모브컴퍼니 제공.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