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아이브 장원영, 군입대 현장 공개…"아직은 마음이 꽃밭" 담담 심경 ('전과자')[순간포착]

OSEN

2025.08.28 01:5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카이와 동반입대 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ootb STUDIO’에는 ‘아이브 장원영 군입대 현장 공개’라는 제목으로 ‘전과자’ 97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카이는 ‘동반 입대’라는 주제에 경악하며 “방학에 입대하는 사람이 어딨냐. 200만도 안됐는데 왜 입대하냐”고 불만을 터뜨렸다. 서경대학교의 군사학과로 전과하게 된 카이는 동반입대 할 사람이 고등학교 동문이라고 하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세븐틴, NCT 마크 나왔고 엑소, 방탄소년단도 나왔다. 그 분이 동반입대 하고 싶다고 했냐”고 물었다. 제작진은 “저희도 다른 거 하려고 했는데 그 분이 군대 가고 싶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카이와 동반입대 할 주인공은 다름아닌 아이브 장원영이었다. 장원영은 군복을 입고 등장, 카이는 “왜 이 분이 동반입대 하고 싶다고”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장원영은 “동반입대하는 거 괜찮지 않냐. 200만 공약이 군대 간다고 한 거라고 해서 못 기다리겠다고 해서 나왔다. 과들을 봤는데 너무 많이 가서 같이 가게 되면 어딜 가야 할까 생각해서 군대를 가버릴까 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카이는 “이게 보통 일이 아니다. 오늘 각오를 좀 하셔야 할 것 같다”고 경고했고, 장원영은 “아직까지는 마음이 꽃밭이다”라며 다가올 위험에도 해맑게 웃었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