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울산, 이석우 기자] 지난 8일 KBO는 NC 다이노스 구단의 요청에 따라, NC가 울산 문수야구장을 2025 시즌 임시 대체 홈구장으로 사용하는 것을 승인했다. 울산 문수야구장을 대체 홈구장으로 확정한 NC 구단은 울산시와의 협의를 통해 울산시가 문수야구장의 전체 유지, 관리, 보수를 책임을 지기로 했다. NC 다이노스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울산 문수야구장에서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관람 정보를 포함한 세부 사항을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2025.05.09 / [email protected]
[OSEN=부산, 조형래 기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올해 울산 제2구장 홈 경기 편성을 확정지었다.
롯데 구단은 오는 9월 23일 NC 다이노스 경기와 9월 25일 LG 트윈스와의 사직 홈 경기를 울산 경기로 편성한다고 발표했다.
롯데는 지난 2014년부터 울산 문수야구장에서 열리는 제2구장 홈 경기를 편성하고 있다. 매년 6~8경기 안팎의 울산 경기를 편성해 왔고 최근에는 4~6경기 가량을 편성하면서 울산 야구팬들을 위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었다.
올해는 울산 문수구장의 인조잔디 교체 및 라커룸 리모델링 일정 때문에 시즌 초반 울산 경기 편성을 확정짓지 못했고 이후에는 창원NC파크 구조물 낙하 사고로 홈구장을 쓰지 못했던 NC 다이노스가 울산 문수구장을 임시 홈 구장으로 활용하기도 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