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스우파2' 레이디바운스 놉, 결혼·임신 발표.."10월 결혼식"[전문]

OSEN

2025.08.29 23:4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스우파2’에 출연했던 레이디바운스의 댄서 놉(노은영)이 결혼과 임신을 동시에 발표했다.

놉은 지난 29일 자신의 SNS에 “이런 진지한 장문의 글은 처음인지라 낯설고 조금은 긴장되지만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놉은 “우선 저에게 행복하고 소중한 일들이 연달아 찾아왔습니다. 저의 앞으로의 미래를 함께 개척해나갈 든든한 사람과 평생을 약속하기로 하였고, 그 약속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기적적인 새 생명이 제 인생에 들어왔습니다”라고 결혼과 임신 사실을 알리며, “많은 용기와 축복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래서 제 가까운 지인 분들은 아셨겠지만 내년 1월 식을 급하게 10월로 앞당기게 되었습니다. 지금 제 몸상태 사정으로 한 분 한 분 얼굴보면서 전달할 수 없음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놉은 “지금 여러모로 한꺼번에 준비하는 게 많아 경황이 많이 없지만 곧 제 마음을 담아 소식 전달해드리겠습니다”라며, “저를 무한적으로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 항상 감사하고 그 힘으로 용기를 매번 얻는다”라면서 고마움을 전했다.

놉은 지난 2023년 방송됐던 케이블채널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 출연했던 댄스크루 레이디바운스의 리더다. 

이하 놉의 결혼 발표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레이디바운스 놉입니다 이런 진지한 장문의 글은 처음인지라 낯설고 조금은 긴장이되지만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싶어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우선 저에게 행복하고 소중한 일들이 연달아 찾아왔습니다 저의 앞으로의 미래를 함께 개척해나갈 든든한 사람과 평생을 약속하기로 하였고, 그 약속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기적적인 새생명이 제 인생에 들어왔습니다 많은 용기와 축복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서 제 가까운 지인분들은 아셨겠지만 내년 1월 식을 급하게 10월로 앞당기게 되었습니다! 지금 제 몸상태 사정으로 한 분한 분 얼굴보면서 전달할 수 없음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지금 여러모로 한꺼번에 준비하는게 많아 경황이 많이 없지만 곧 제 마음을 담아 소식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저를 무한적으로 응원해주는 팬 여러분들 항상 감사하고 그 힘으로 용기를 매 번 얻어요 사랑하고, 또 저를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저는 조만간 다시 기세로 세상을 몰고가는 놉이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email protected]

[사진]놉 SNS.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