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부종합전형 전형에서 면접이 없었던 CAU융합형인재 의학부에 면접이 도입되고, CAU탐구형인재의 면접 대상자 선발 배수는 기존 2.5~3.5배수에서 3.5~5배수로 확대된다.
실기/특기형에도 변화가 있다. 실기형의 경우 공연영상창작학부 영화전공에 수능최저학력기준을 적용한다. 학생부 반영 비율도 모집단위에 따라 달라졌으며, 연극(연기), 연극(뮤지컬연기)의 1단계 실기는 비대면에서 대면으로 전환됐다. 실기형이던 스포츠과학부 골프전공은 특기형으로 모집방법을 바꿨다.
여기에 입학생 전원에게 4년 전액 장학금 혜택을 주는 20명 규모의 지능형반도체공학과가 신설됐으며, AI학과와 산업보안학과의 입학정원도 각각 16명과 10명 증원됐다.
학생부교과전형인 지역균형전형은 학생부 100%로 선발하는 전형이다. 서울캠퍼스엔 수능최저가 있고, 다빈치캠퍼스엔 수능최저가 없다. 학생부종합전형으론 CAU융합형인재, CAU탐구형인재, CAU어울림, 기회균형이 있다. 이 중 융합형인재 의학부와 탐구형인재는 서류 100%로 일정 배수를 선발한 뒤 면접을 실시하며, 서류 70%와 면접 30%로 최종 합격자를 가린다. 이외 학생부종합전형은 모두 서류 100%로 뽑는다. 논술전형은 논술 70%, 학생부 30%(교과 20%+비교과(출결) 10%)로 선발하며, 수능최저를 적용한다. 원서는 9월 9일부터 12일까지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