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런닝맨, 미우새' 김종국, 결혼 후 '동상이몽2'로 옮긴다?.."출연NO" 거절

OSEN

2025.08.31 15:5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김종국, 결혼 소식에 하하 충격…“13년 만에 복수 성공”

[OSEN=김수형 기자] ‘런닝맨’에서 김종국이 결혼을 발표, '동상이몽2' 출연에 대해선 선을 그었다.

31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 김종국이 결혼발표했다. 

먼저 김종국의 결혼 소식에 하하는 허공에 박수를 치며 충격받은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제일 충격받은 인물은 하하였다. 김종국은 “사실 하하한테 끝까지 얘기 안 하려고 했다”고 밝히며, 과거 하하도 결혼 직전에 김종국에게 알렸던 사실을 떠올렸다. 13년 만에 하하에게 복수를 성공한 셈으로, 스튜디오는 폭소로 가득 찼다.

하하는 김종국과 함께 동업 중인 고깃집을 언급하며 “우리 고깃집 잘될 것, 살림에 보태겠다”고 했지만, 김종국은 “아니, 형수가 너 제일 싫어한다”고 답해 예비신부의 블랙리스트에 하하가 있다는 사실을 공개,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특히 마지막 촬영 장소가 웨딩홀이라 하하의 충격은 배가됐다. 김종국은 결혼식 연습을 2주 뒤 진행할 예정이라며 미리보기 소식을 전했고, 이날 멤버들은 충격에서 좀처럼 헤어나오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멤버들은 “김종국 결혼 축하한다, 입 무겁다”며 감탄했으나, 김종국은 “뭘 축하하냐, 그냥 장가가게 됐다”고 담담하게 말하며 분위기를 다소 어수선하게 만들었다. 유재석은 “농담하는 줄 알았다. 쟤는 왜 결혼을 이런 식으로 발표하지?”라며 한 방 제대로 맞은 느낌이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또한 멤버들은 촬영 도중 김종국이 손편지를 팬카페에 올린 사실을 언급하며 “진짜 충격”이라고 감탄했다. 유재석은 “본인도 1세대 터보 아이돌이다”며 웃음을 보였다.

한편, 김종국은 프로그램 출연과 관련해 “미우새에서 가구 찍는 것?”이라는 질문에 “안 찍는다”고 단호히 선언했고, 유재석이 “동상이몽으로 옮기나? 김종국 나오지 않나”라고 묻자, 김종국은 “안 나온다. 가정은 가정, 일은 일이다”라며 선을 그어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런닝맨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