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트레저의 심장이 다시 뛰기 시작했다. 전작에서 보여준 청춘의 에너지에 성숙한 감각을 더해, 글로벌 팬들을 향한 새로운 사랑의 메시지를 전한다.
트레저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LOVE PULS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PARADIS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3월 스페셜 미니앨범 ‘PLEASURE’를 통해 따뜻한 봄과 어울리는 밝고 싱그러운 청춘의 순간을 노래했던 트레저는 약 6개월 만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청량미로 돌아왔다.
[사진]OSEN DB.
이번 신보 ‘LOVE PULSE’는 앨범명에서 드러나듯 사랑(LOVE)과 맥박(PULSE)의 두 단어를 결합해 완성됐다. 사랑에 빠진 순간의 설렘과 두근거림, 행복과 기쁨, 그리고 이별의 아픔까지 사랑이라는 감정의 다채로운 결을 하나의 이야기로 엮어냈다.
트레저와 오랜 호흡을 맞춰온 CHOICE37, DEE.P를 비롯해 P.K, LIL G, LP, SONNY 등 YG 프로듀서 군단이 이번 앨범을 위해 다시 모였다. 여기에 최현석, 요시, 하루토 등 래퍼 라인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한층 강화했다. 음악적으로도 팀의 개성과 색깔을 더욱 짙게 각인시킬 작품이라는 점에서 기대가 크다.
타이틀곡 ‘PARADISE’는 디스코 펑크 장르의 곡으로, 레트로 감성과 현대적 세련미가 어우러진다.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이 귓가를 사로잡고, 멤버들의 청량한 보컬과 리드미컬한 래핑이 어우러져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진]OSEN DB.
“하늘 가득한 별들도 / 나와 춤추는 바람도 / 꿈과 현실이 만난 곳 / 여긴 Paradise / 기적 같은 널 만나고 / 나의 삶은 천국이고 / Tonight you are so beautiful / You are paradise” 등 노랫말은 사랑에 빠진 순간 느껴지는 벅찬 감정을 그대로 담아내며, 리스너들에게 ‘사랑의 맥박’을 전한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색감과 초현실적 영상미로 완성됐다. 축제를 연상케 하는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멤버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낙원’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이고 따뜻한 에너지를 전한다. 곳곳에 배치된 독창적 장면들은 상상력을 자극하며 곡이 가진 매력을 배가시킨다.
특히 이번 앨범은 예약 판매 시작 한 달 만에 선주문량 100만 장을 돌파, 일찌감치 밀리언셀러를 예고했다. 늦여름 시원한 바람과 함께 돌아온 트레저가 올 하반기 예정된 대규모 투어와 함께 또 어떤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