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코빅’ 박경호, 품절남 대열 깜짝 합류 “큰 웃음으로 보답하겠다” [전문]

OSEN

2025.09.01 13:1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개그맨 박경호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박경호는 지난 8월 31일 자신의 SNS에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서 결혼식을 잘 마무리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경호는 턱시도를 입고 버진로드를 씩씩하게 걸으며 과장된 제스처로 웃음을 자아냈다. 주례석 앞에서는 힘찬 경례 포즈를 취해 개그맨다운 매력을 뽐냈다.

박경호는 “바쁘신 와중에도 귀한 발걸음을 해주신 모든 분들, 함께하진 못했지만 축하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축복과 사랑을 가슴 깊이 새기며 행복하게 살아가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어 “큰 웃음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이며 새신랑의 다짐을 밝혔다.

한편 박경호는 지난 2020년 tvN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데뷔해 ‘신의 옥탑’, ‘나의 장사일지’, ‘주마등’ 등의 코너에서 활약했다. 이후 쇼호스트로도 활동했고, 현재는 KBS2 ‘생생정보’에 출연 중이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하 박경호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개그맨 박경호입니다! 정말 너무나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서 결혼식을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귀한 발걸음해 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함께하진 못했지만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축복과 사랑을 가슴 깊이 새기며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축하해 주셔서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인사 올립니다!

큰 웃음으로 보답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필승!

/[email protected]

[사진] SNS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