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지예은, "자중하지마" 활동 중단 5일 만에 근황…지석진과 행사장 포착

OSEN

2025.09.01 16:2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지석진 SNS

지석진 SNS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지예은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이를 알린 지 5일 만에 행사장에서 포착됐다.

최근 지석진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 스토리에 “충주지씨 행사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석진은 한 행사장에 초청 받은 듯 대기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지석진은 ‘충주지씨’를 함께 결성한 지예은과 함께 대기실에서 포착됐고, 지예은은 지석진의 카메라를 바라보며 특유의 귀여운 표정과 포즈를 지어 보였다.

지예은의 근황이 포착된 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지 5일 만이다. 지예은은 지난달 26일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지예은은 9월부터 휴식기를 갖고 건강 회복에 전념할 예정으로 알려졌으며, 소속사 측은 “배우가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복귀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은 모두 하겠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예은은 최근 병원을 방문해 의사로부터 휴식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다. 이를 통해 활동 중단을 결정했지만 당분간은 SBS ‘런닝맨’에 모습을 비출 예정이다. SBS 측은 “당장 녹화에 빠지는 건 아니”라며 “언제부터 쉴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시기는 제작진과 조율해야 할 부분”이라고 설명했다.

활동 중단을 선언해 걱정을 자아냈던 지예은. 하지만 이를 알린 지 5일 만에 건강한 모습으로 지석진과 함께 행사에 참여했고, 지예은이 무대에 오른 모습 등이 소셜 미디어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되면서 팬들은 걱정을 내려놨다. 해당 행사장에서 지예은은 자신의 유행어 "자중해"를 "자중하지마"로 고쳐 말하며 분위기를 띄웠고, 셀카를 찍어주는 등 친근한 팬서비스를 보였다.

한편, 지예은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했다. 현재 SBS ‘런닝맨’ 등에 출연 중이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