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규한 기자] 26일 오후 서울 삼청동 뮤지엄한미에서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전시 기념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남주, 김지원, 이서진, 세븐틴 민규, 김나영, 하정우, 설인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배우 이서진이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4.09.26 / [email protected]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장기용과 안은진이 이서진·김광규의 초밀착 특급 케어를 받는다.
장기용과 안은진은 SBS 새 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극본 하윤아 태경민, 연출 김재현)에서 호흡을 맞춘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생계를 위해 애엄마로 위장취업한 싱글녀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님의 속앓이 로맨스. 2022년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천원짜리 변호사'의 김재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쌍갑포차'와 '지금부터, 쇼타임!'의 하윤아 작가와 태경민 작가가 공동 집필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이리와 안아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간 떨어지는 동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장기용은 극 중 남자주인공 공지혁 역을 맡았다. 육아용품 회사 마더TF팀 팀장 공지혁은 명석한 두뇌, 냉철한 판단력, 열정적인 실행력을 지닌 인물로, 천재지변급 키스만을 남기고 사라진 여자 고다림 때문에 ‘불가능한 사랑’과 ‘불가피한 사랑’ 사이 고민에 빠진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나쁜 엄마’, ‘연인’ 등 여러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대체불가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을 사로잡은 안은진은 여자주인공 고다림으로 분한다. 고다림은 육아용품 회사 마더TF팀에 유부녀-애엄마로 위장 취업하는 인물로, 정직원이 되는 것 말고는 관심 없었지만 공지혁 때문에 마음이 휘청거린다.
장기용과 안은진이라는 대체불가능항 흥행 보증수표들이 만난 가운데 예능을 통해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전망이다.
장기용 안은진. OSEN DB
2일 OSEN 취재 결과, 장기용과 안은진은 SBS 새 예능 오는 10월 초 첫 방송되는 SBS 리얼 로드 토크쇼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이하 비서진)’에 출연한다.
‘비서진’은 ‘까칠한 수발러’ 이서진과 김광규가 스타들을 무장해제시키고, 매니저가 아니면 절대 볼 수 없는 스타들의 민낯을 엿볼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리얼 로드 토크쇼다.
안은진과 장기용은 20살 나이 차이 뿐만 아니라 하늘 같은 선배 이서진과 김광규로부터 밀착 수발을 받게 됐다. 연예계 대표 ‘멀티 비서’ 이서진은 뉴욕대학교 경영학 전공, 자산운용사 본부장 역임, 수상레저 조정면허 보유 등 화려한 이력에 더해 26년 차 배우의 섬세한 공감 능력까지 겸비했다. 김광규는 나이트클럽 웨이터, 영업사원, 택시기사 등 다양한 직업을 경험한 현장형 캐릭터다.
배우라는 공감대도 있지만 선배와 후배인 만큼 이 부분에서 오는 공감대와 관계성이 주목된다. 장기용과 안은진이 출연하는 SBS 새 예능 ‘비서진’은 오는 10월 초 방송 예정이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