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내 대표적인 금융 마케팅 조직인 '신시스(SYNCIS)'가 학생들의 꿈을 지원하는 뜻깊은 장학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신시스는 매년 두 명의 우수 학생에게 각각 5000달러를 수여하는 'Life Happens Life Lessons 장학금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청년들의 학업과 성장을 응원하고 있다.
2025년 8월, 신시스는 전국 각지에서 접수된 수많은 신청서 가운데 두 명의 학생을 최종 수혜자로 선정했다. 바로 테네시의 Aniya Hogan과 캘리포니아의 Zyra Hung이다. 두 학생은 삶의 어려움과 역경 속에서도 학업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고 꾸준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주인공들로, 신시스는 이들의 용기와 노력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밝혔다.
신시스는 "이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는 단순히 돈이 아니라 진심 어린 응원과 믿음"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시스 장학금 페이지와 비영리단체 라이프 해픈스(Life Happens)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26년도 장학금 신청은 내년 2월 1일부터 시작된다.
한편, 신시스는 가족과 소규모 사업주, 그리고 주요 보험.금융 서비스 제공업체들을 연결해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독립된 금융 전문가들과 함께 개인과 가정의 장기적인 재무 목표 달성을 돕고 있다. 파트너 단체인 라이프 해픈스는 생명보험 및 관련 상품의 중요성을 알리고 소비자들이 올바른 재정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독립적이고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해온 비영리 기관으로, 매년 9월 '생명보험 인식의 달'을 주도하며 업계 관계자들을 모으는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