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izna, 9월 30일 컴백 확정…'Not Just Pretty'

OSEN

2025.09.02 23:2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웨이크원 제공

웨이크원 제공


[OSEN=장우영 기자] 그룹 izna(이즈나)가 오는 9월 30일 컴백한다.

izna는 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두 번째 미니 앨범 ‘Not Just Pretty’ 발매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이에 더해 izna는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Not Just Pretty'의 예약 판매에 돌입, 글로벌 팬덤의 심장을 두드리는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이날 깜짝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는 레드오렌지와 블랙이 어우러진 강렬한 비주얼로, izna 특유의 에너지를 담아내며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예약 판매를 함께 시작한 ‘Not Just Pretty’는 포토북과 포스터북 버전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팬들의 뜨거운 성원 속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Mnet ‘아이랜드2’를 통해 전 세계 217개 국가 및 지역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아 탄생한 izna는 당찬 자신감과 확신으로 정의되는 그룹으로 지난해 11월 데뷔 앨범 ‘N/a’ 이후 ‘SIGN’, ‘BEEP’까지 다양한 활동으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쌓아왔다.

특히 무대 위 퍼포먼스와 세련된 비주얼로 사랑을 받아온 izna는 항상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아온 만큼, 이번 컴백에서 선보일 새로운 콘셉트와 한층 더 확장될 음악적 스펙트럼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데뷔 1년이 채 되지 않아 ‘KCON LA 2025’, ‘서머소닉 2025’ 등 글로벌 무대에서 존재감을 각인시킨 izna는 음악은 물론 패션, 뷰티 및 예능까지 활동 반경을 점차 넓히며 차세대 아이콘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오는 9월 30일 발매를 확정지은 izna의 두 번째 미니 앨범 'Not Just Pretty'에 대한 정보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