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이 자리 있게 해줬다" 강남, 일반인 친구 승리 씨 결혼반지 선물('유퀴즈')

OSEN

2025.09.03 06:0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오세진 기자] ‘유퀴즈 온 더 블럭’ 방송인 강남이 일반인 친구 승리 씨의 결혼 반지를 선물로 해 준 이유를 밝혔다.

3일 방영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결혼 7년 차 부부 강남과 이상화가 등장했다. 강남은 특유의 장난기와 여전한 산만함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유튜브를 운영하며 뜨거운 화제로 늘 구독자의 관심을 이끌어가던 강남은 일반인 친구 승리 씨에 대한 비하인드를 전했다.

강남이 예능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 결정적인 '나혼산' 장면에서, 지하철에서 우연히 만난 일반인 승리 씨와 번호 교환 후 그들의 우정이 내내 이어졌다는 걸 알게 된 사람들은 놀라움을 표했다. 강남과 이상화 결혼식 2부 사회 진행도 승리 씨가 맡았다.

강남은 “승리는 저에게 친구이긴 하지만, 어떻게 보면 그 친구 덕분에 잘 된 거니까, 모셔야 하는 친구, 더 잘해야 하는 친구다”라며 “예를 들면 그 친구가 ‘나혼산’ 촬영 중 내보내면 안 된다고 하면 지금의 나는 없을 것이다. 뭘 해도 오케이라고 해주고, 항상 밥도 우리 동네 와서 먹고 그런다”라면서 승리 씨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email protected]

[사진 채널]  tvN 채널 ‘유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캡처


오세진([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