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박수홍♥김다예 딸 재이, 5만원 드레스로 공주님 자태…디즈니 섭외 1순위

OSEN

2025.09.04 09:3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박수홍 SNS

박수홍 SNS


[OSEN=장우영 기자] 방송인 박수홍의 딸 재이의 돌잔치 드레스는 해외 직구였다.

5일 박수홍의 딸 재이의 패션을 소개하는 소셜 계정에는 “돌잔치 드레스 준비 꿀팁. 파티 문화인 국가는 드레스 수요가 많다보니 대량생산이 가능해서 다소 합리적인 가격 한 벌당 5만워에서 15만원 이내로 매우 화려하고 독특한 드레스를 구할 수 있다”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박수홍 SNS

박수홍 SNS


사진 속 재이는 돌잔치를 앞두고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엄마를 닮은 올망졸망한 이목구비로 귀여움을 자아낸 재이는 화려한 드레스와 머리 장식, 목걸이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냈다. 우아한 드레스와 달리 귀엽고 앙증맞은 손과 표정이 랜선 이모, 삼촌들을 미소짓게 한다.

박수홍 SNS

박수홍 SNS


박수홍은 블루 컬러의 수트를 차려입고 재이를 안고 환한 미소를 지었다. 재이는 아빠의 품이 편안한지 공주님 같았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장난을 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맞춤 제작한 것 같은 드레스가 다름아닌 해외 직구라는 점에서 놀라움을 준다. 재이는 해외 직구 드레스로 디즈니 공주님 같은 자태를 뽐내며 돌잔치를 기대케 했다.

한편, 박수홍과 김다예는 2021년 결혼했다. 지난해 10월 딸 재이를 품에 안았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