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성락 기자] 27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히트맨2’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히트맨은2020년 권상우,정준호,이이경,황우슬혜,이지원이 출연한 코믹 액션 영화로 그 해 흥행TOP 4에 오를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다. 5년 만에 돌아온‘히트맨2’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뇌절작가’로 전락한‘준’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하루아침에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이다.배우 황우슬혜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4.12.27 / [email protected]
[OSEN=김채연 기자] 배우 황우슬혜가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5일 VAST엔터테인먼트는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황우슬혜는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다져온 연기 내공과 특유의 개성, 대중과 소통하는 친근한 매력을 두루 갖춘 배우” 라며, “황우슬혜가 앞으로도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사진]OSEN DB.
2008년 영화 ‘미쓰 홍당무’로 데뷔한 황우슬혜는, 같은 해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과속스캔들’ 에서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유치원 선생님’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영화 ‘장수상회’, ‘히트맨’ 을 비롯해 드라마 ‘혼술남녀’, ‘사랑의 불시착’,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등 굵직한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이처럼 황우슬혜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는 물론이고, 섬세한 감정 연기와 진정성 있는 캐릭터 해석으로 ‘유일무이한 배우’ 로 자리매김했다. 앞으로 VAST엔터테인먼트의 동행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VAST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현빈, 장근석, 류혜영, 신도현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이번 황우슬혜의 합류로 한층 다채로운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황우슬혜는 오는 9월, 영화 ‘보스’ 를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