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회원 위한 혜택·강좌 '풍성'…OC한미시니어센터

Los Angeles

2025.09.04 20:00 2025.09.04 19:3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에인절스 티켓 배포
내달 3일 추석 잔치
가을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 OC한미시니어센터 관계자들. 왼쪽부터 이숙자, 임해일 이사, 애니 신 재무, 피터 신 이사. [센터 제공]

가을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 OC한미시니어센터 관계자들. 왼쪽부터 이숙자, 임해일 이사, 애니 신 재무, 피터 신 이사. [센터 제공]

오렌지카운티 한미시니어센터(회장 김가등, 이하 센터)가 가을을 맞아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강좌를 마련했다.
 
센터 측은 오는 25일(목) 오후 6시30분 애너하임의 에인절 스타디움에서 열릴 미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 에인절스와 캔자스시티 로열스 경기 티켓을 오는 18일(목)부터 회원에게 무료 배포한다.
 
에인절스 구단은 지난달 ‘코리안 헤리티지 나이트’ 경기로 치른 탬파베이 레이스전 당시 170장의 입장권을 지원한 데 이어 이번에도 비슷한 양의 티켓을 센터에 제공한다.
 
센터 측은 “연회비 30달러를 내고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자격을 갱신하면 추석 잔치에 우선 입장할 수 있다. 강좌, 무료 상담을 포함한 풍성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추석 잔치는 내달 3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센터에서 열린다. 센터 측은 이날 행사를 위해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센터는 회원을 위해 센터와 실비치, 부에나파크를 잇는 무료 셔틀 서비스를 포함,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매주 월, 금요일엔 영어회화와 문법 기초(오전 9시30분), 화요일엔 아크릴화와 유화(오전 10시), 수요일엔 스마트폰과 노트북, 태블릿(오전 9시30분), 매주 화, 토요일엔 힐링 가요 교실(오후 6시, 오전 11시)이 각각 열린다.
 
매주 월, 수, 금요일 오전 9시30분~11시30분엔 임해일 상담가,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9시~오후 3시엔 조영철 상담가가 각종 복지 프로그램에 관한 도움을 제공한다. 매주 마지막 주 수요일엔 사회보장국 OC지부 직원과 상담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엔 코로나19 검사가 진행된다. 매달 마지막 주 화요일엔 가주 정부의 시니어 스마트폰 혜택 신청, 뉴욕라이프 생명보험이 후원하는 시니어 메디컬 아이디(ID) 무료 제공 시간이 마련된다.
 
센터 측은 매주 화요일 오전 9시와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오전 9시에 식품을 무료 배포한다. 가입 문의는 전화(714-530-6705)로 하면 된다.

임상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