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활동 중단' 지예은, ‘유재석 캠프’서 이광수·변우석 만날까..“확정 NO” [공식입장]

OSEN

2025.09.05 18:3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이대선 기자]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및 포토월 행사가 1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렸다.청룡시리즈어워즈는 2022년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된 오리지널 스트리밍 시리즈를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이다. 사회는 전현무와 임윤아로 4년 연속 호흡을 맞춘다.배우 지예은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5.07.18 /sunday@osen.co.kr

[OSEN=이대선 기자]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및 포토월 행사가 1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렸다.청룡시리즈어워즈는 2022년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된 오리지널 스트리밍 시리즈를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이다. 사회는 전현무와 임윤아로 4년 연속 호흡을 맞춘다.배우 지예은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5.07.18 /[email protected]


[OSEN=김채연 기자]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방송인 지예은이 ‘유재 석캠프’에 합류할까.

6일 넷플릭스 ‘유재석 캠프’ 측은 OSEN에 지예은의 출연과 관련해 “논의 중이나 확정된 바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에 따르면 지예은은 ‘유재석 캠프’에 직원으로 출연해 일을 돕는다고 전했다.

‘유재석 캠프’는 유재석이 데뷔 34년 만에 처음으로 민박 운영에 도전하는 예능으로 직접 손님을 맞이하는 친근한 캠프의 주인이 돼 또다른 즐거움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공개된 직원으로는 이광수, 변우석이 출연하는 가운데 지예은까지 합류해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예은은 건강 문제로 9월부터 활동을 중단했다. 지난달 25일 소속사 씨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예은이 오는 9월부터 몸 상태를 돌보며 건강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다. 배우가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복귀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은 모두 하겠다"라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