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웰컴투 삼달리’’ 34세 한은성, 깜짝 결혼발표 “오랜 연애 끝에 소중한 사람과”[전문]

OSEN

2025.09.06 01:0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이대선 기자] 3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리바운드(감독 장항준)’  VIP시사회가 열렸다.배우 한은성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23.04.03 /sunday@osen.co.kr

[OSEN=이대선 기자] 3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리바운드(감독 장항준)’ VIP시사회가 열렸다.배우 한은성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23.04.03 /[email protected]


[OSEN=강서정 기자] 배우 한은성이 깜짝 결혼발표를 했다. 

한은성은 6일 “제가 오랜 연애끝에 소중한 사람과 결혼을 하게되었습니다. 결혼을 준비하며 더 마음이 풍요로워지고 단단해지는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사랑하는 사람과 인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하는 자리에 와주셔서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고 했다. 

더불어 “제가 정신이 없어 연락 못드린 분들이 있다면 양해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고 덧붙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한은성은 2014년 tvN ‘SNL 코리아’로 데뷔해 이후 드라마 ‘언제나 봄날’, ‘내성적인 보스’, ‘도둑놈, 도둑님’, ‘멜로홀릭’, ‘대군 - 사랑을 그리다’,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신사와 아가씨’, ‘신성한, 이혼’, ‘환상연가’ 등에 출연했다.

특히 ‘꽃선비 열애사’, ‘웰컴투 삼달리’ 등 인기 드라마에도 잇달아 특별출연하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JTBC ‘뭉쳐야 찬다4’에 출연하고 있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한은성입니다.

제가 오랜 연애끝에 소중한 사람과 결혼을 하게되었습니다.

결혼을 준비하며 더 마음이 풍요로워지고 단단해지는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인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하는 자리에 와주셔서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정신이 없어 연락 못드린 분들이 있다면

양해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한은성 SNS


강서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