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규한 기자] 4일 오후 서울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tvN STORY ‘잘생긴 트롯’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잘생긴 트롯’은 연예계 대표 12명의 남자 스타들이 트롯에 진정성을 가지고 도전하는 신(新) 음악 예능이다.격투가 추성훈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5.02.04 / [email protected]
[OSEN=김채연 기자] 올 하반기 방송되는 추성훈표 ‘일꾼예능’애 정대세, 아모띠, 허경환, 백호가 합류한다.
6일 OSEN 취재에 따르면 tvN은 추성훈을 중심으로 새 일꾼 예능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농사 등 일손이 필요한 곳에 찾아가 직접 일꾼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올 하반기 편성을 예정하고 있다.
추성훈과 함께 일꾼이 될 이들로 허경환, 백호, 정대세, 아모띠가 출연을 확정했다. 이들은 ‘힘’하면 빠지지 않고, ‘몸’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이들이라 새 예능 프로그램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추성훈과 정대세, 아모띠는 지난해 방송된 채널A ‘생존왕’에 출연해 활약한 바 있다. 당시 이들은 피지컬 팀, 군인 팀, 국가대표 팀으로 각각 다른 팀이었는데 이번에는 한 예능에서 어떤 호흡을 맞출지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허경환과 백호 역시 2023년 예능 ‘나랏말쌤2: 한류 일타쌤 원정대’를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은 사이. 남다른 브로맨스 케미를 선사했던 이들이 2년만 재회해 어떤 매력을 뽐낼지 궁금증을 안긴다.
한편, 허경환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뒤 ‘개그콘서트’, ‘인간의 조건’, ‘님과 함께’, ‘짠내투어’, ‘현지에서 먹힐까?’, ‘호구의 연애’, ‘미운 우리 새끼’, ‘한국인의 식판’, ‘백패커2’ 등 여러 예능에서 활약했다.
[사진]OSEN DB.
백호는 2012년 그룹 뉴이스트로 데뷔한 뒤 2022년 솔로 앨범을 발매한 뒤 현재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 중이다. 음반 발매 외에도 뮤지컬, 드라마 등 여러 방면에서 활동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고정 패널로 함께하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줄 매력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정대세는 한국 국적을 가진 부친과 해방 전 조선 국적을 유지한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재일교포로, 2006년 일본 J리그에서 프로 축구선수 생활을 시작했다. 은퇴한 뒤에는 방송인으로 활동을 시작해 넷플릭스 ‘피지컬:100 시즌2’, SBS ‘골 때리는 그녀’,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 TV조선 ‘생존왕’에 출연했다.
아모띠는 크로스핏터 겸 운동 유튜버로 넷플릭스 ‘피지컬:100 시즌2’에서 쟁쟁한 경쟁자를 제치고 최종 우승자가 됐다. 이후 TV조선 ‘생존왕’, JTBC ‘극한투어’ 등에 출연한 바 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