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박보검, 위험한 레드 속 굳건한 이목구비 자랑

OSEN

2025.09.06 04:2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오세진 기자] 배우 박보검이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5일 박보검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다정한 마음이, 건강의 정답이 되다"라는 글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박보검은 자신이 맡는 행사, 광고, 드라마, 영화 등 모든 것에 대해 늘 소셜 계정으로 섬세하게 홍보를 하는데, 이날도 마찬가지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다만 그가 촬영하는 광고의 이미지는 '건강' 그 자체였으나, 브랜드의 컬러 특성상 붉은 빛 조명과 붉은 배경이 임팩트였고, 박보검은 이마를 드러낸 헤어 스타일링에 블랙 셔츠로 단단한 몸과 무표정한 듯 시니컬한 느낌을 풍겨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이어 박보검은 상품을 들고 화사한 미소를 지으며 보통의 사람들이 갖고 있는 박보검의 따스한 이미지를 풍겼으나, 임팩트 있는 반전 매력이 드러난 앞 사진에 대한 충격은 가시지 않았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네티즌들은 "저런 분위기 하니까 너무 좋음", "박보검 데뷔 초 때 서인국이랑 형제였던 드라마에서 싸이코패스로 나온 거 진짜 분위기 미쳤음", "예민미 넘치는 역할 좀 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검은 현재 월드 투어 형식으로 팬미팅에 집중하고 있으며 올해 초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와 KBS2TV 음악 예능 '더 시즌스 - 박보검의 칸타빌레'를 통해 매주마다 화제를 일으켰다./[email protected]

[사진 출처] 박보검 채널


오세진([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