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신혜선 전남친' 한은성, 승무원과 7일 깜짝 결혼.."오랜 연애 끝에"[핫피플]

OSEN

2025.09.06 05:3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배우 한은성이 깜짝 결혼 발표로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하자 동료들이 SNS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며 한은성의 인생 2막을 축복했다.

한은성은 6일 오후 자신의 SNS에 “제가 오랜 연애 끝에 소중한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하며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소속사 YY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예비 신부는 승무원으로, 오는 7일 서울 강남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한은성은 “결혼을 준비하며 더 마음이 풍요로워지고 단단해지는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인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하는 자리에 와주셔서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며, “제가 정신이 없어 연락 못드린 분들이 있다면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예비 신부와 결혼 반지를 끼고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웨딩 화보 중 한 장면으로 손을 잡고 나란히 서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었다. 한은성을 직접 결혼을 깜짝 발표하면서 동료들에게도 많은 축하를 받았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개그맨 권혁수는 “축하해”라며 이모지와 함께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남았다.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에서 함께 연기했던 그룹 시크릿 출신 전효성도 “너무너무 축하해”라며 폭죽 모양의 이모지를 남겼다. 또 배우 송지호와 테니스 선수 출신 이형택도 “너무 너무 축하합니다”라면서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은성은 2014년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5’로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너를 노린다’, ‘언제나 봄날’, ‘내성적인 보스’, ‘도둑놈, 도둑님’, ‘멜로홀릭’, ‘대군-사랑을 그리다’,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신사와 아가씨’, ‘신성한, 이혼’, ‘꽃선비 열애사’, ‘웰컴투 삼달리’, ‘환상연가’ 등에 출연했다.

특히 2023년 방송됐던 ‘웰컴투 삼달리’에서는 조삼달의 전 남자친구 역을 맡아 배우 신혜선과 호흡을 맞추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극 중 한은성이 연기한 천충기는 조삼달의 전 남자친구로 바람을 피워서 차인 인물. 한은성은 능청스러운 연기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한은성이 결혼을 깜짝 발표한 가운데, 팬들도 그의 인생 2막을 응원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한은성 SNS.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