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하현상X세븐틴 승관, 감성 컬래버..‘Raindrops’ 라이브 클립 공개

OSEN

2025.09.06 21:5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그룹 세븐틴의 멤버 승관과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였다.

지난 6일 공개된 ‘Raindrops (SEUNGKWAN Solo)’ 라이브 클립에는 하현상과 승관이 포근한 햇살이 비치는 공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하현상의 섬세한 기타 선율 위로 두 사람의 조화로운 하모니가 어우러지며 곡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다. 두 사람은 긴밀한 호흡과 진솔한 감성을 담아내며 곡의 몰입도를 높인 것은 물론 둘만의 환상적인 감성 시너지를 완성시키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앞서 하현상은 지난 5월 발매된 세븐틴 정규 5집 ‘HAPPY BURSTDAY’의 수록곡 ‘Raindrops (SEUNGKWAN Solo)’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하현상이 싱어송라이터로서 그동안 쌓아온 탄탄한 역량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승관의 매력적인 보컬 색채를 극대화해 발매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하현상은 올해 ‘Lost(로스트)’, ‘고양이’, ‘화분’, ‘장마’까지 하현상만의 독창적인 음악 색깔을 엿볼 수 있는 음원들을 꾸준히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음악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남다른 무대 장악력으로 현장을 사로잡는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하고 있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자 공연형 아티스트로서 사랑받고 있는 하현상은 오는 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2025 단독 콘서트 ‘Navy Horizon(네이비 호라이즌)’을 개최한다. 해당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 전부터 쏟아진 뜨거운 관심 속에서 하현상의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준 하현상이 앞으로 선보일 또 다른 음악적 색채에 기대가 모아진다. /[email protected]

[사진] SEVENTEEN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