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이채민♥류다인, 열애인정→럽스타→커플링 자랑..'솔직커플' 응원ing [핫피플]

OSEN

2025.09.07 01:1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당당하게 공개열애를 시작했던 배우 이채민과 류다인이 1년 훌쩍 넘게 핑크빛 무드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이채민과 류다인의 ‘커플링’이 화제를 모았다. 채민이 ‘폭군의 셰프’ 쫑파티에서 아역 배우와 찍은 사진에서 검지에 낀 은색 반지가 류다인이 소셜 계정에 올린 사진과 동일한 것이 매의 눈 네티즌들에 포착된 것. 이로 인해 커플링을 통해 변함없는 애정 전선이 확인됐다.

이채민은 현재 tvN ‘폭군의 셰프’에서 연희군 이헌 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이채민은 이 작품을 통해 커리어하이를 이뤄내며 인기 상승 중이다. 

이채민과 류다인은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 지난해 3월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두 사람은 소셜 계정에 목격담이 퍼지면서 열애를 인정, 공개 열애에 이르게 됐다.

당시 소셜 계정에는 이채민과 류다인이 손을 잡고 길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퍼졌다. 자연스러운 스킨십은 물론 두 사람이 목격담 속 옷을 입고 찍은 사진을 소셜 계정에 올리며 ‘럽스타그램’으로 주목을 받았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채민은 tvN ‘하이클래스’로 데뷔해 ‘일타 스캔들’, ‘이번 생도 잘 부탁해’를 통해 얼굴을 알렸고, 류다인은 ‘18어게인’으로 데뷔한 뒤 ‘일타스캔들’, ‘피라미드게임’에 출연하며 라이징 스타로 주목을 받았다. 신인 배우임에도 이례적으로 열애를 인정하면서 많은 축하를 받았다.

류다인은 열애 후 인터뷰에서 “내 성격이 자유분방하고 숨김이 없는데 안 믿으실 수도 있지만 숨기려고 되게 노력했다. 그렇게까지 관심이 많으실 줄 몰랐다. 안 숨긴다고 했다면 마스크도 안 썼을 거다. 마스크, 안경도 썼는데 목격담이 나왔다”며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고 예쁘게 잘 만나겠다”라고 밝혔다. 

열애 인정 후 두 사람은 ‘일타스캔들’ 모임에 함께 참석하는 등 지인들과도 어울리는 모습을 보였다. 공개 열애를 선언한 뒤 당당한 공개 데이트 근황이 많은 화제를 모으면서 응원을 받았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지난해 11월에는 이채민과 류다인의 영화관 데이트가 포착됐다.‘일타스캔들’에서 호흡을 맞춘 노윤서를 응원하기 위해 영화관을 찾은 두 사람은 대기실에서 함께 사진을 찍으며 달달한 연애 전선을 이어갔다. 특히 류다인은 이 사진을 공유하며 이채민의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을 태그 하기도 했다. 공개 열애 중인 스타 커플이 서로를 언급하고 소환하는 걸 어려워하는 것과 달리 투샷을 공개하고 계정까지 태그 하면서 달달한 면모를 보였다. 

비밀 데이트 목격담에 당당히 열애를 인정하고 럽스타그램으로 사랑을 키우면서 커플링까지 숨기지 않는 이들에 '이례적인 신인 커플'이라며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최이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