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송윤아, 김혜수 55번째 생일파티 흥 폭발..이태란→문정희 우정 훈훈

OSEN

2025.09.07 23:2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배우 송윤아가 절친인 배우 김혜수의 생일파티 현장을 공개하며 훈훈한 근황으로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송윤아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우리…”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윤아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청반바지 차림으로 현관 앞에서 흥겨운 춤을 추듯 포즈를 취하며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김혜수와 함께한 건배 장면, 케이크와 축하 음료를 즐기는 장면 등의 모습이 이어지며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 속에는 김혜수를 비롯해 배우 이태란, 유선, 문정희 등 지인들이 함께 자리해 그녀의 55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파티에 참석한 배우들은 화려한 드레스 코드 대신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혜수를 향한 송윤아의 진심 어린 애정과 유쾌한 에너지가 고스란히 드러나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팬들은 “윤아 언니 완전 신나 보여요”, “이런 파티 너무 보기 좋다”, “김혜수 배우님도 환하게 웃으시네”, “이 조합이 다했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한편 송윤아는 2009년 배우 설경구와 결혼해 2010년 아들을 품에 안았다. SNS를 통해 가족과의 일상 등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김혜수는 내년 '두 번째 시그널'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사진] 송윤아 SNS


최이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