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캘러웨이 어패럴이 3040 M.Society 멤버 대상의 FW 프라이빗 스타일링 클래스 마침

OSEN

2025.09.08 00:0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강희수 기자] 캘러웨이 어패럴이 지난 5일, 서울 청담점에서 2025 FW 시즌 신제품을 활용한 프라이빗 스타일링 클래스를 열었다. 캘러웨이골프 앰배서더 김타미 프로와 함께 골프와 패션에 높은 관심을 가진 30~40대 M.Society 멤버 20명을 초청해 필드와 일상을 아우르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M.Society는 프리미엄 매거진 맨 노블레스가 운영하는 익스클루시브 멤버십이다.

행사에서는 FW 시즌 주요 제품에 담긴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 포인트를 소개하고, 실제 라운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공유했다. 참가자들은 김타미 프로의 제안에 따라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개별 스타일링을 현장에서 직접 피팅해 보며 트렌디하면서도 퍼포먼스가 살아 있는 스타일을 경험했다.

또 참가자들에게는 캘러웨이 피팅 스튜디오 청담에서 무료 체험 기회가 제공돼 전문적인 맞춤 피팅 서비스와 함께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욱 깊이 체험할 수 있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캘러웨이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골프와 패션을 동시에 즐기는 3040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FW 시즌 컬렉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캘러웨이 어패럴과 함께 필드와 일상에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강희수([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