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단독] 유재석 없는 '놀뭐' 외전 '행님 뭐하니', 추석 특집 컴백

OSEN

2025.09.08 16:3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연휘선 기자] 국민 MC 유재석 없는 '놀면 뭐하니?'의 스핀오프로 호평받은 '행님 뭐하니?'가 추석 특집으로도 돌아온다. 

9일 OSEN 취재 결과, MBC 예능 '행님 뭐하니?'가 오는 10월 추석 연휴에 추석 특집으로 편성된다. 

'행님 뭐하니?'는 지난 1월 30일 설연휴에 설특집으로 방송된 예능으로, MBC의 간판 예능인 '놀면 뭐하니?'의 스핀오프 외전 격인 설날 특집 프로그램이다. 당시 '놀면 뭐하니?'의 고정 멤버 중 배우 이이경을 중심으로 주우재와 하하까지 '행님'들이 모여 하루를 보내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행님 뭐하니?'는 '놀면 뭐하니?'의 미션 도중에 들을 수 없던 멤버들의 이야기들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이이경이 당시 모친의 심장수술 투병을 비롯해 버라이어티 고정 출연에 대한 부담감 등을 솔직하게 고백해 감동을 선사했던 것.

이에 '놀면 뭐하니?'의 정체성처럼 여겨지는 맏형인 국민MC 유재석이 없는 순간에도 통하는 '놀면 뭐하니?' 멤버들의 리얼리티가 또 다른 합격점을 받았던 터. 추석 특집으로 다시 돌아올 '행님 뭐하니?'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관련 '행님 뭐하니?' 측 관계자는 "추석 특집으로 '행님 뭐하니?'가 돌아오는 것은 맞다. 주우재, 이이경, 하하 3명이 여행하는 스핀오프 느낌으로 구성될 전망이다"라고 밝혔다. 

/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연휘선([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