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아이들 우기, 中 배우와 애틋한 연인이었다

OSEN

2025.09.09 00:5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그룹 i-dle(아이들) 멤버 우기(YUQI)가 중국 배우 왕안우와 애틋한 이야기를 전한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9일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공식 SNS 채널에 우기의 첫 싱글 'Motivation'의 수록곡 '아프다' 인트로 필름을 게재했다.

인트로 필름에는 솔로 아티스트 계약서에 서명하지 않고, 왕안우의 손을 잡고 사무실을 뛰쳐나가는 우기와 그녀를 바라보는 왕안우의 내레이션이 이어졌다. 두 사람은 몰입도 높은 연기력,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로 뮤직비디오 본편의 기대를 높였다.

이에 앞서 공개된 '아프다' 콘셉트 포토에서는 연인들의 한순간을 표현한 우기와 왕안우의 모습이 포착되며 시선을 끌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우기와 중화권 라이징 스타인 왕안우의 만남은 현지에서 주목받고 있다. 중국 인기 SNS 플랫폼인 웨이보에서 왕안우의 '아프다'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과 함께 티저 오픈 이후 관련 검색어가 최상위권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우기의 첫 싱글 'Motivation' 수록곡인 '아프다'는 우기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오는 10일 0시에 뮤직비디오로 첫선을 보인다. 앞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케 하는 동화 같은 포토북 콘셉트부터 드라마틱한 서사가 돋보이는 '아프다'까지 끊임없는 변신을 보여주는 우기가 타이틀곡 'M.O.'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도 기대를 모은다.

우기의 첫 싱글 'Motivation'은 오는 1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email protected]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