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n 반찬에서는 특히 주문 즉시 함흥냉면 전문 셰프가 뽑아내는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면발을 맛볼 수 있다. 씹는 순간 입안 가득 살아 움직이는 듯한 식감과 함께 깊이 우려낸 육수와 비법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물냉면과 비빔냉면은 기존 18달러에서 11.95달러로, 명태 회냉면은 22달러에서 14.95달러로 세일 중이다.
미주 최초로 선보이는 꽃게 무제한 메뉴도 눈길을 끈다. 연평도 알배기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전복살과 내장이 듬뿍 들어간 전복죽, 그리고 풍미 가득한 꽃게라면을 점심 69.99달러, 저녁 77.77달러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한 상 가득 펼쳐지는 바다의 진미를 맛보기 위해서는 동일 테이블 내 모든 고객이 주문해야 하며, 10달러를 추가하면 LA양념갈비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45년 전통을 자랑하는 한춘상 일미 간장게장과 양념게장도 밥 n 반찬을 통해 공동구매가 가능하다. 기존 250달러에서 한국 가격인 149달러에 제공되어 최고의 가성비를 원하는 미식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밥 n 반찬의 시그니처 메뉴로는 함흥냉면과 게장뿐 아니라 편백나무훈제오리찜, 편백나무차돌찜, 아구찜, 은대구조림, 흑삼사계탕, 전복죽 등 다양하다. 또한 순두부찌개와 돼지.닭.소불고기.LA갈비.양념게장, 물.비빔.회냉면을 LA양념갈비와 조합한 푸짐한 콤보 메뉴도 인기다.
영업시간은 수요일부터 월요일 오전 11시 30분~밤 11시까지이며, 화요일은 휴무다. 코르키지 무료 정책까지 갖춰 가족 및 친구 모임, 소규모 행사에도 최적화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