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기브챈스 연례 ‘감사의 밤’ 개최

New York

2025.09.10 21:4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25일 포트리 더블트리 호텔
소외계층 아동 기금마련 갈라
비영리단체 기브챈스가 오는 25일(목) 오후 6시 30분, 뉴저지 포트리 더블트리 호텔에서 제5회 ‘Annual Appreciation Night(감사의 밤)’을 개최한다.  
 
‘Bridging Hearts, Building Hope - Together(마음을 잇고, 희망을 세우는 밤 -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이번 행사는, 소외 계층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호소하는 자리다.
 
이번 갈라는 단순한 연례 모임을 넘어, 저소득층 아동 방과후 프로그램 전액 삭감, 장애 아동 직업훈련 축소, 정신건강·특수교육 예산 지연 등으로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가정을 위한 절박한 호소의 무대다.  
 
특히 이민 가정 1세대 청소년과 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리더십 교육과 멘토링 기회가 줄어드는 현실 속에서, 민간 비영리단체의 역할은 더욱 커지고 있다.  
 
기브챈스는 민간 단체로서 그 공백을 메우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교육, 리더십, 예술, 가족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소외된 아이들과 가정에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행사 티켓은 1인당 200달러며, 수익금 전액은 아동·청소년 교육, 발달장애인 예술가 지원 등 기브챈스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기브챈스 홈페이지( givechances.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만교 기자 [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