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투수 블레이크 스넬은 6이닝 2피안타 2볼넷 11탈삼진 무실점 호투로 시즌 4승을 수확했다. 마이클 코펙(⅓이닝 무실점)-알렉스 베시아(⅔이닝 무실점)-커비 예이츠(1이닝 무실점)-앤서니 밴다(1이닝 무실점)로 이어지는 불펜진은 팀 승리를 지켰다. 다저스는 9-0 완승을 거두고 4연승을 질주했다.
콜로라도는 타일러 프리먼(우익수)-헌터 굿맨(지명타자)-조던 벡(좌익수)-브렌튼 도일(중견수)-에제키엘 토바르(유격수)-카일 카로스(3루수)-카일 파머(1루수)-브랙스턴 풀포드(포수)-올랜도 아르시아(2루수)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콜로라도 타선은 2안타을 기록하는데 그쳤다.
선발투수 카일 프리랜드는 5⅔이닝 9피안타 1볼넷 5탈삼진 4실점(1자책) 패배를 기록했다. 앤서니 몰리나(1⅔이닝 4실점 3자책)-앙헬 치빌리(⅔이닝 1실점)로 이어지는 불펜진도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 LA 다저스 블레이크 스넬.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LA 다저스 오타니 쇼헤이.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저스는 2회말 선두타자 에드먼이 3루수 실책으로 출루했다. 로하스는 안타를 날리며 무사 1, 2루 찬스를 만들었고 파헤스가 1타점 2루타를 날리며 선취점을 뽑았다. 엔리케 에르난데스는 1타점 희생플라이로 한 점을 더 추가했다. 로트벳은 2루수 땅볼을 쳤지만 오타니의 1타점 적시타와 베츠의 1타점 2루타가 연달아 터지며 점수차는 4-0까지 벌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