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아름다운교회, 지역사회 특별 집회

New York

2025.09.11 18:0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오는 17일 기독교 영화 ‘무명’ 상영회
청년 워십 집회와 말씀 사경회도 열려
아름다운교회 특별 집회 홍보 포스터.

아름다운교회 특별 집회 홍보 포스터.

뉴욕주 롱아일랜드에 위치한 아름다운교회(담임목사 계재광)는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특별한 신앙의 잔치를 준비했다.  
 
아름다운교회는 ▶기독교 영화 상영 ▶청년 워십 집회 ▶말씀 사경회 등 세 가지 대규모 행사를 마련하고 성도뿐 아니라 지역 주민 모두를 초청한다.
 
첫 번째 행사는 오는 17일(수) 오후 7시 30분에 아름다운교회 본당에서 열리는 기독교 영화 ‘무명’ 상영회다. 믿음의 본질을 돌아보게 하는 영화 ‘무명’은 많은 이들에게 깊은 울림과 도전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27일(토) 오후 7시에는 한국의 대표적인 워십팀 ‘WE LOVE’가 본당에서 뜨거운 찬양 집회를 인도한다. 이번 집회는 세대와 문화를 넘어 함께 노래하며 예배하는 자리로, 특별히 젊은 세대에게 신앙의 열정을 회복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오는 10월 2일(목)부터 10월 5일(일)까지 서울 삼일교회 담임목사인 송태근 목사를 강사로 초청한 말씀 사경회가 열린다. 사경회는 매일 저녁 8시에 진행된다.  
 
아름다운교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복음을 나누고, 세대와 문화를 아우르는 신앙의 교제를 이루고자 한다”고 전했다.  
 
행사는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문의는 아름다운교회(516-349-5559)로 하면 된다.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