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신선농원] "탐스러운 꿀맛 가을 햇대추 따러 오세요"

Los Angeles

2025.09.11 19:4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신선농원

신선농원

'NO 농약', 'NO 화학비료', 'NO 살충제' 원칙을 지키고, 숙성 퇴비만으로 재배해 당도가 높은 친환경 대추로 이름난 '신선농원'(대표 유한)이 가을 햇대추 시즌을 맞아 대추 농장을 개장했다.  
 
샌버나디노에 위치한 신선농원은 지난 9월 6일부터 9월 중순까지 2~3주간 신선한 햇대추를 선보일 예정이다.
 
5에이커 규모의 넓은 농원에서는 꿀대추와 건강대추를 직접 맛볼 수 있고, 현장에서 저렴하게 구입도 가능하다. 햇대추는 9월 중순까지 한정 판매되며, 11월부터는 말린 대추가 출하될 예정이다.
 
특히 도심에서 자란 아이들에게는 직접 나무에서 대추를 따는 체험이 좋은 추억이 된다. 농장 안을 누비다 보면 한나절이 금세 지나가고, 소나무 그늘 아래 평상에 앉아 솔바람을 맞으며 가족.친구와 함께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신선농원은 LA에서 1시간 거리, 210번 프리웨이 스테이트 스트리트(State St) 출구에서 북쪽으로 2분 거리에 위치한다. 농장 인근 10마일 이내에는 카지노와 음식점 등 여가시설도 풍부해 연인.가족 나들이 코스로 안성맞춤이다.
 
한편, 생대추는 파운드당 5달러에 판매된다. 대추밭 입장료는 1인당 5달러이며, 10파운드 이상 구매 시 1파운드를 돌려준다. 체험을 위해서는 운동화, 면장갑, 모자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농장은 쉬는 날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문의: (714)833-4988
 
▶주소: 2060 Darby St, San Bernardino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