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권사합창단(단장 이영희)의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2025 연례 콘서트(지휘 이진욱, 반주 윤세라)가 지난 14일 글렌뷰 소재 시카고 언약 장로교회서 개최했다. 이날 콘서트는 ‘주 예수 그 이름’ ‘주님을 찬양’ 스페셜 송 특송, 감사 찬양 순으로 진행됐으며 김선금 권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하는 시간도 진행됐다.
시카고 권사합창단 단장 이영희 권사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저희는 하나님의 귀한 선교 사역을 더욱 넓혀감으로서 복음을 널리 알리는 소망의 합창단으로 성장하고 지역 사회에도 큰 선한 영향력을 나타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색소폰 아카데미 창립10주년 가족 초청 기념잔치
시카고 색소폰 아카데미
시카고 색소폰 아카데미 창립 10주년 가족 초청 기념잔치가 지난 13일 한인문화원 비스코 홀에서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1부에서 윤기호 멤버의 개회사에 이어 행사준비위원장인 홍기일 목사의 연혁 보고, 김기원 단장의 환영사에 이어 허재은 시카고 한인회장과 최은주 이사장의 축사가 있었다.
또 홍진희 재무와 정현희 멤버에게 감사패 수여와 멤버 전원의 이름으로 김기원 단장에게 공로패가 수여됐다.
2부 순서에서는 신입 멤버부터 시작하여 모든 멤버가 동요, 트로트, 발라드, 팝송등 그동안 배운 노래를 연주했다. 또 3부에서는 디너 후 김종진 프로의 하모니카와 오카리나 연주와 제니퍼 리 멤버의 진행으로 Sing along과 함께 경품 추첨으로 행사가 마무리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