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시대 궁중에서는 홍화씨를 차로 달여 왕과 왕비의 피로를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돕는 데 사용했다고 전해진다. 오늘날 바쁜 현대인들에게도 여전히 제격인 이 전통 식품이 중앙일보 '핫딜'에서 선보이는 '인산죽염 홍화씨환' 1+1 스페셜 세일을 통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인산죽염 홍화씨환은 알이 작고 단단한 토종 가시홍화씨가 주원료다. 홍화씨는 예로부터 피로 회복, 혈액 순환 개선, 여성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혈류 흐름을 원활하게 해 활력을 높이고, 바쁜 일상 속에도 지치지 않는 몸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뼈 건강에 좋은 100% 국산 가시홍화씨와 함께 인산죽염 9회 자죽염, 쥐눈이콩(국내산 서목태), 유황 밭마늘을 배합 해기능성을 한층 강화했다. 수십 차례 고온에서 구워낸 인산죽염은 체내 노폐물 배출을 촉진하고 산성화된 체질을 중화하며, 장 건강 개선과 소화 촉진,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평가받는다.
홍화씨환은 하루 30~50알을 3~5회로 나눠 식수나 음료수와 함께 섭취하면 된다. 환 형태로 만들어져 휴대가 편리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꾸준히 섭취할 수 있어 면역력과 혈액 순환, 피로 회복, 장 건강, 체질 개선 등 다방면의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중앙일보 '핫딜'에서는 인산죽염 홍화씨환을 1+1의 혜택으로 99달러에 스페셜 세일 중이다. 이와 함께 150년 전통의 대한민국 명품 자죽염은 고급스러운 맛과 강력한 해독력을 가진 인산 자죽염 고체 60g과 자죽염 분말 60g 패키지를 64.99달러 할인 가격에 주문 가능하다. 이번 스페셜 세일은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조기 매진이 예상된다. 건강을 챙기고 싶은 이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