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백 냥이면 눈이 구십 냥'이라는 말처럼, 눈 건강은 단순한 시력 문제를 넘어 뇌 기능과 인지 능력에도 영향을 미친다. 미국 '안과학회지' 연구에 따르면, 시력 문제가 있는 사람은 인지 장애 확률이 66%, 치매 발병 위험은 109%까지 높았다.
일상에서 흔히 발견되는 눈 질환으로는 황반변성, 백내장, 녹내장 등이 있다. 이런 질환을 예방하고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루테인과 지아잔틴(황반색소 유지), 아스타잔틴(눈 피로 개선), 안토시아닌(눈과 뇌 노화 예방), 비타민 A(야맹증 개선) 같은 핵심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눈 건강과 밀접하게 관련된 치매와 건망증 예방을 위해서는 포스파티딜세린, 플라보놀 배당체, 노루궁뎅이 버섯 추출물이 도움을 준다. 이러한 성분들은 기억력 향상, 퇴행성 뇌질환 예방, 뇌세포 활성화 등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케이힐링의 '비전 브레인+'(30캡슐) 한 알에는 식약처 인정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 복합 추출물과 아스타잔틴이 고함량으로 들어 있어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고 백내장.녹내장 예방,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안토시아닌, 포스파티딜세린, 플라보놀 배당체, 노루궁뎅이 버섯 추출물이 함께 배합되어 눈과 뇌 건강, 기억력 개선, 혈액 순환 개선 등 다양한 건강 효과를 제공한다.
현재 중앙일보 '핫딜'을 통해 1박스 99.95달러, 3박스(2+1) 199.90달러로 스페셜 세일이 진행 중이다. 하루 한 알로 눈과 뇌를 동시에 지킬 수 있는 실속 있는 선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