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재정 계획을 세울 때는 명확한 목표가 있어야 합니다”

Dallas

2025.09.19 11:3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신시스 Super Saturday 세미나 성료, 재정 전문가 등 150여명 참석
신시스(SYNCIS)가 지난 13일 캐롤튼 코트야드 호텔에서 개최한 달라스 슈퍼 새터데이(Super Saturday) 세미나에 150여 명이 참가했다.

신시스(SYNCIS)가 지난 13일 캐롤튼 코트야드 호텔에서 개최한 달라스 슈퍼 새터데이(Super Saturday) 세미나에 150여 명이 참가했다.

 종합 재정 마케팅 회사인 신시스(SYNCIS)사가 미 주류 금융사인 피델리티&개런티 라이프(F&G Life)와 공동으로 다민족 재정전문가 영입을 위한 슈퍼 새터데이(Super Saturday) 세미나를 지난 13일(토) 오전 10시 캐롤튼에 소재한 코트야드 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 베이비부머 세대 및 샌드위치 세대의 은퇴 준비와 재정 안정에 관한 주제로 진행됐다. 유명 재정전문가이자 업계 30년 이상 베테랑인 크리스 사일라(Chris Sila) 대표가 참석해 경제적 불확실성 속에서 더 나은 삶을 위해 소비자 및 재정 전문가들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업계 잠정 소득 등에 관한 비전과 해결 방안을 제시했다.
크리스 사일라 대표는 “슈퍼 새터데이 세미나는 재정플랜 업계에 진출하기 원하는 잠재 전문가 및 클라이언트에게 저희 회사를 소개하고, 특히 다문화 이민자들에게 집중하여 저희가 무엇을 하는 회자인지 또 업계의 잠재력을 보여주기 위해 개최했다”고 설명했다. 사일라 대표에 따르면 현재 신시스 직원의 약 65%는 한국인이다. 사일라 대표는 “최근에는 다른 국적의 직원을 모집해 사업을 확장하려 한다”며 “저는 이 사업을 30년 동안 해왔다. 이는 아무도 모르는 비밀이지만, 모두가 알아야 할 일이다”고 설명했다.
사일라 대표는 “재정 마케팅은 미국에서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직업 중 하나”라며 “스트레스도 없고, 제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경험이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직업이 있다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크리스 사일라 신시스 부대표는 회사의 비즈니스 모델과 수익 구조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신시스가 단순한 직업을 제공하는 곳이 아니라, 개개인이 특정 분야의 전문가로서 유산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미아 방(Mia Bang) 중남부 총괄이사는 “많은 사람들이 신시스가 보험회사인 줄 알고 있지만, 저희는 보험회사가 아니다”라며 “저희는 파이낸셜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로커 에이전시 회사다”라고 설명했다.
미아 방 총괄이사는 이날 세미나에서 ‘개인 재정 점검’을 주제로 강연했다. 미아 방 총괄이사는 “사람들이 재정 계획을 세울 때, 주변 사람들에게 많이 물어본다”며 “대부분 재정 계획의 목표가 없기 때문에 자신이 현재 어떤 상황에 있는지 모른다. 은퇴 계획을 세울 때는 정확한 목표가 있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미아 방 중남부 총괄 이사는 68조 달러에 달하는 베이비부머 세대의 은퇴 자산 이전이 가져올 기회에 대해 설명하며 여성들과 젊은 전문가들이 이 같은 기회를 통해 커리어를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세미나에는 F&G 라이프사 관계자가 나와 F&G 라이프사가 JD Power의 연금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연속 수상한 배경과 신시스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에 대한 설명을 직접 전했다. 그 외에도 SYNCIS와 F&G 라이프사가 어떻게 시장 변동성 속에서도 고객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지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이번 행사에는 미 전역에서 모인 재정 전문가, 예비 에이전트, 커뮤니티 지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세미나 참석자들은 이번 세미나가 재정적 자립과 금융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에 대해 타진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입을 모았다. 세미나 참석에 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945.300.9999로 문의하면 된다. 신시스는 현재 텍사스를 비롯해 뉴욕, 뉴저지, 조지아, 캘리포니아, 콜로라도 등에서 주요 대도시를 중심으로 다민족 세미나를 활발히 개최하며 종합 재정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신시스는 매년 두 명의 우수 학생에게 각각 5000달러를 수여하는 Life Happens Life Lessons 장학금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청년들의 학업과 성장을 응원하고 있다. 올해 8월, 신시스는 전국 각지에서 접수된 수많은 신청서 가운데 두 명의 학생을 최종 수혜자로 선정했다. 올해는 테네시의 아니야 호건(Aniya Hogan)과 캘리포니아의 자이라 헝(Zyra Hung)이 장학금을 받았다.                              
 
〈토니 채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