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너네 돌았어?!" 김종국 결혼 '최고' 축의금=양세찬x최다니엘이었다! ('런닝맨')

OSEN

2025.09.21 03:0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 ‘런닝맨’에서 김종국 결혼식에 최다니엘. 양세찬이 어마어마한 축의금을 했단 사실이 밝혀졌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 김종국 결혼 관련 이야기가 나왔다. 

김종국은 9월 5일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에 골인, 녹화 3일 전 잔치였기에 후일담이 쏟아졌다. 

특히 유재석은 “이번 신랑 입장할때 (김종국이) 인사하고나서 ‘쉿’ 조용히하려고 경고해. 주의를 주더라”고 하자 김종국은 “너무 오버하니까 하지말라고 소리치지 말라고 그런 것”이라며 단속 이유를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엔 후일담 축의금도 이어졌다. 축의금을 최다니엘과 양세찬 많이했다는 것.과한 동생들 사랑에 고마움을 전했다.실제 대기실에서 “너 돌았나, 왜 이렇게 많이 했나”고 말하기도. 이에 동생들은 “마음이다”라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유재석도 축의금을 많이 한 듯 “나한테도 많이 했냐고 하더라”며  “석진이 형한테는 ‘아유 형 고마워요’ 담백하게 감사인사를 전하더라”고 했다. 김종국은 유재석에게 “사회까지 봐놓고”라며 축의금도 많이 했던 유재석에 감동, “지석진 형도 많이했다”고 했다

김종국은  “어쨌든 너무 고마웠다 가까운 사람들있으니 좋더라”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런닝맨'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