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 추가시간 3분에 손흥민 선수가 역전골을 득점한 뒤 선수들과 기뻐하고 있다.
LAFC와 레알 솔트레이크 양측의 계속되는 강한 압박과 태클로 경기가 잠시 중단됐다.
전반 9분, 손흥민 선수가 상대 레알 솔트레이크 선수에게 강한 태클을 당했다. 이후 LAFC는 프리킥 찬스를 얻었다.
손흥민을 비롯한 레알 솔트레이크와 경기에 나선 LAFC 선발 라인업
이날 LAFC 레전드 카를로스 벨라 은퇴 기념 행사가 열린 가운데, LAFC 공식 서포터스 '3252' 구역에 스페인어로 '고마워요 카를로스 벨라'라고 적힌 대형 간판이 걸렸다.
이날 LA 다저스의 김혜성과 블레이크 스넬이 LAFC와 손흥민 선수 응원을 위해 BMO 스타디움을 찾았다.
BMO 스타디움에는 손흥민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한인뿐 아니라 외국인 팬들도 태극기를 들고 왔다.
손흥민이 BMO 스타디움에서 경기 시작에 앞서 동료 선수들과 몸을 풀고 있다.
지난 5월 은퇴한 LAFC 레전드이자 초대 앰배서더인 카를로스 벨라 기념 행사도 이날 예정됐다. 경기에 앞서 BMO 스타디움 앞 잔디 광장에 벨라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적는 부스가 마련돼 한 팬이 글을 쓰고 있다.
LAFC 홈경기가 열리는 21일 LA 한인타운 기반의 LAFC 공식 서포터 그룹 ‘타이거 서포터스 그룹(TSG)’이 BMO 스타디움 앞 잔디 광장 테일케이팅 현장에서 팀과 손흥민 선수를 응원하고 있다. 이들은 이날 경기 시작 8시간 전인 오전 10시부터 잔디 광장 테일게이팅 현장에 부스를 차렸다.
박문성 축구 해설위원(가운데 형광색 옷)과 그가 운영하는 유튜브 ‘달수네 라이브’ 구독자들이 LAFC 경기 관람을 위해 한국에서 BMO 스타디움을 찾았다. 박 위원과 구독자들이 LAFC 팀 스토어 손흥민 사진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